평균적으로 6개월부터 시작하는 이유식. 아기는 이유식을 통해 단계적으로 다양한 음식의 맛과 질감을 익히고, 수저로 식사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고 해요. 모유나 분유만으로는 채울 수 없는 영양소들을 이유식을 통해 공급받는 만큼, 요리 재료와 아기에게 이유식을 주는 도구 모두 중요하답니다. 우리 아기 이유식도 믿을 수 있는 티지엠 제품들과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?
-트라이탄 항균 이유식 용기에는 국내 최초로 고무 패킹을 뚜껑 안에 인서트 하여 만든 제품입니다. 세척 시 번거롭게 빼지 않아도 되며 사이에 물이 고여 곰팡이가 슬 걱정도 없지요! 또한 뚜껑에 고무패킹이 있어 완벽한 밀폐력을 자랑해요. 가방 안에 넣어도 샐 걱정 없는 제품이랍니다. 무엇보다 뚜껑에 항균소재가 들어가 있기에 열탕소독 없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?
-티지엠 이유식 멀티큐브 뚜껑이 실리콘이 아닌 단단한 P.P 소재로 제작되었어요. 냉장고에 손쉽게 적층이 가능하여
공간 활용에 도움을 줍니다.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제작된 멀티큐브에도 역시 항균 소재가 들어가 유해세균을 99.9% 잡아준답니다!
-티지엠 파스텔 이유식 스푼은 처음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기에게 적합한 초기 이유식 스푼과 양이 더 많아지는 중기 이유식 스푼이 한 개씩 들어가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.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의 이유식 스푼으로 연약한 아기의 치아와 잇몸을 보호하여 준답니다. 또한 이동 시 보관이 용이한 맞춤 케이스까지 증정해드리고 있어요. 예쁜 컬러감은 물론 안심할 수 있는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사용 하실 수 있어요!